후레쉬 기능 다운로드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는 영감 다운로드 서비스의 구현을 위한 기술 지침 (버전 3.1)을 구현 합니다.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는 단일 wfs 2.0.0 기반 서비스 유형을 통해 미리 정의 되 고 직접 다운로드 서비스 옵션을 모두 지원 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권한을 설정 하려면 관리자에 게 연락 하십시오. 그들은 그룹에서 이것을 발견할 것 이다 > 그룹 및 사용자. As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의 경우 기능 유형이 기능 클래스 및 테이블 이름으로 자동 설정 됩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 유형 목록은 REST 관리 페이지를 통해 wfsusedataasisfeaturetypes의 값을 수정 하 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IE, 크롬, AOL, MSN, 모질라, 넷스케이프, 파이어 폭스, avant 브라우저,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을 포함 한 모든 인기 있는 브라우저를 지원 합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는 모든 대중적인 브라우저의 모든 버전을 지원 하 고, 유일한 “진보 된 브라우저 통합” 특징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위에가지고가는 어떤 인터넷 신청 든 지로 통합 될 수 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그들이 떠난 장소에서 미완성 다운로드를 재개 합니다.

포괄적인 오류 복구 및 재개 기능을 다시 시작 합니다 깨진 또는 중단 된 다운로드로 인해 연결이 끊긴, 네트워크 문제, 컴퓨터 shutdowns, 또는 예기치 않은 정전. 활성화 되 면, 기능을 사용 하 여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매니저의 아무도는이 특징이 없다. 영감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 한 표준 작업 모드는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geodatabase 내부에서 고 무시 키는 호환 데이터를 필요로 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 하면 서비스는 데이터 테마에 따라 GML 응용 프로그램 스키마를 엄격 하 게 따르는 데이터를 노출 합니다. 사용자가 대량으로 자신의 정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의 페이스 북의 구현에 따라, instagram 비슷한 기능을 밖으로 굴러입니다. 이 옵션에 대 한 as 모드를 사용 하 여 영감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 만들기 섹션의 자세한 설명을 참조 하십시오. 있는 그대로 모드에 대 한 영감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를 구성 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 하십시오.

용어 (예를 들어, 단어, 표현 또는 공식화 용어,이 경우에는 용어의 영감에 관한 용어) 주제의 본질을 캡처합니다. infoMapAccessService, 영감, 그리고 영감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 한 키워드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대화 상자 부분에서는 서비스에서 지원할 기능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영감 지 오 데이터베이스 템플릿을 사용 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cgis 서버 맵 서비스에 기반한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를 설정 하는 경우, 선택 될 피처 유형의 수는 지도 문서의 레이어에 해당 하는 피처 유형으로 제한 됩니다. 지 오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기반으로 하는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의 경우, 사용 가능/사용할 수 없게 하려는 기능 유형을 선택 하거나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영감 기능 다운로드 서비스를 만들면 저장 된 두 쿼리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항아리: ogc: def: 쿼리: ogc-wfs:: getfeaturebyid 기능을 가져오기 위한 id와 항아리: x-ii: def: 쿼리: ogc-wfs:: getdatasetbycrs에 의해 데이터를 가져오는 crs.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